토니모리, '쇼킹'한 비건 아이 메이크업 제품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토니모리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토니모리가 비건 아이 메이크업 제품인 '더 쇼킹 비건라이너 수퍼픽싱'과 '더 쇼킹 비건 브로우 이지플랫'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친환경이 '필 환경'이 된 현재 화장품 업계에서는 유해 성분을 배제한 화장품은 물론, 지속 가능성을 위해 친환경, 동물 보호 등을 고려한 제품을 많이 선보이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착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토니모리는 국내 최초 비건 아이라이너인 '백젤 아이라이너Z'에 뒤이어 토니모리의 대표 제품인 '쇼킹 라인'의 아이 메이크업 아이템을 비건 제품으로 새롭게 선보였다.


쇼킹 라인의 첫 번째 비건 제품인 '더 쇼킹 비건 라이너 수퍼픽싱'은 벨기에 바이오리우스 비건 인증을 받아 민감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비건 아이라이너이다. 


날렵한 소프트 니브 팁으로 정교하고 선명한 라인을 연출이 가능하며, 일반 블랙 컬러보다 농도가 짙은 카본 블랙 컬러를 활용해 보다 선명한 발색이 가능하다.


쇼킹 라인의 두 번째 비건 제품 '더 쇼킹 비건 브로우 이지플랫'은 프랑스 이브 비건에서 인증받았으며, 화해 20가지 주의 성분이 첨가되지 않은 비건 아이브로우 제품이다. 


뭉침 없이 그리기 쉽도록 소프트 스크류 브러쉬와 플랫 쉐입 제형으로 제작됐다. 실리콘 파우더 코팅으로 오랫동안 유지되는 강력 롱래스팅이 특징이다.


한편, 토니모리는 신제품 아이라이너 출시를 기념해, 오늘오후 8시 글로벌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와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토니모리의 '쇼킹'한 비건 아이 메이크업 2종은 토니모리 공식 온라인 몰 및 전국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