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더포뮬러, 엘라스틴 인기 힘입어 신제품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에스더포뮬러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에스더포뮬러는 지난 5월 7차 완판을 기록한 '여에스더 엘라스틴 오리지널'에 이어 엘라스틴 라인을 확장하여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지난해 에스더포뮬러가 출시한 '여에스더 엘라스틴 오리지널'은 엘라스틴 단독 제품으로는 국내에서 처음 출시된 제품이다. 엘라스틴에 존재하는 독특한 아미노산인 데스모신과 이소데스모신을 함유해 진짜 엘라스틴의 표준을 제시했다. 두 성분은 콜라겐 결합에 결정적인 역할을 수행한다. 또한 여에스더 박사가 직접 제품 설계에 참여해 진피의 3대 요소인 엘라스틴, 콜라겐, 히알루론산을 모두 배합한 올인원 케어 제품으로 완성했다.


신제품은 모발의 단백질을 구성하는 아미노산을 보충하여 뷰티볼륨을 케어하는 '여에스더 엘라스틴&비오틴'이다. 에스더포뮬러에 따르면 이 제품 역시 여에스더 박사가 엘라스틴과 비오틴을 중심으로 풍성한 관리에 필요한 성분들을 직접 배합했다. 모발의 핵심 아미노산 2종, 비타민과 미네랄 3종에 더불어 최근 주목받고 있는 5가지 블랙푸드와 맥주효모까지 담아냈다.


에스더포뮬러 관계자는 "엘라스틴과 이너뷰티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가 크다고 판단, 엘라스틴 제품을 다각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여에스더 박사가 직접 배합한 '여에스더 엘라스틴 오리지널'과 '여에스더 엘라스틴·비오틴'은 공식 온라인몰인 '에스더몰'에서 현재 수량한정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