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X네이버 쇼핑 라이브, '순 로즈마리 에센스' 특별 구성 판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티르티르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티르티르가 9일 밤 9시부터 10시까지 60분간 브랜드 베스트셀러 '순 로즈마리 에센스'를 특가로 선보이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은 인기 쇼호스트 최은미와 티르티르의 이유빈 대표가 직접 출연해 소비자들의 제품에 대한 각종 궁금증을 직접 해결해 주며 진정성 있는 소통을 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선보이는 '순 로즈마리 에센스'는 100% 제주 로즈마리추출물이 더해져 피부에 진정 효능과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티르티르의 대표 인기 제품으로, 이미 수차례 완판되며 제품력을 입증한 바 있다.


'순 로즈마리 에센스'는 청정 지역 제주의 바람과 물이 기른 로즈마리만을 정성스럽게 3번 반복 추출하는 과정을 거쳐 풍부한 항산화 성분을 갖게 된 로즈마리추출물이 피부 진정 및 항산화에 도움을 주며, 피부 속 깊이 보습감과 편안함을 선사한다. 여기에 9가지 우려 성분 FREE는 물론 일시적인 모공 수렴 작용으로 피부 결을 개선해 매끈함과 생기를 부여해 준다.


티르티르는 이번 라이브 방송을 위해 보다 스페셜한 구성을 파격적인 할인가로 선보인다. '순 로즈마리 에센스'를 경험해보지 못한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시도해볼 수 있는 '싱글 구성'(순 로즈마리 에센스 150ml 3개, 20ml 3개, 1ml 5개, 멀티코튼 패드)을 40.7% 할인된 가격에, '특 대용량 구성'(순 로즈마리 에센스 300ml 3개, 150ml 1개, 20ml 3개, 1ml 5개, 멀티코튼 패드)은 49.7%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방송을 통해 스페셜 세트를 구매하는 모든 분들께는 순 로즈마리 에센스를 멀티코튼 패드에 적셔 보관할 수 있는 멀티 코튼 패드 케이스가 기프트로 제공된다. 멀티 코튼 패드 케이스는 평소 이유빈 대표의 매끈한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비결로 알려진 '우리순이 팩' 을 간편하게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이번 구성에는 미니 용량이 다수 포함되어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에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유용하다.


한편, 티르티르 이유빈 대표는 "순 로즈마리 에센스는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티르티르의 대표 제품 중 하나로, 더 많은 분들에게 풍성한 혜택으로 보답하고자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방송 시간 동안 즐겁고 기분 좋은 쇼핑하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