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내추럴 '쏘 비건 카밍 비비크림'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쏘내추럴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쏘내추럴에서 울긋불긋 성난 피부의 진정과 커버를 동시에 도와주는 '쏘 비건 카밍 비비크림'을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쏘내추럴의 '쏘 비건 카밍 비비크림'은 스킨 컨디셔닝 성분이 80% 함유되어 피부에 스며들 듯 자연스럽게 밀착되며 촉촉한 수분 광채 피부로 케어해 주며, 여러 보습 성분이 배합된 제형으로 강력한 보습막을 형성하여 오랜 시간 촉촉한 피부로 유지해 주는 제품이다.


특히, 주요성분인 남태평양 청정지역에서 자생하는 '노니'는 비타민과 미네랄 등의 영양 성분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주며, ‘병풀추출물’ 성분은 상처 치유와 피부 진정 작용에 도움을 준다. 마지막으로 '히알루론산' 성분이 함유되어 촉촉한 피부로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다.

색상은 비비크림 특유의 탁한 회색빛이 아닌 피부 본연의 톤에 맞춘 듯 차분하고 자연스러운 뉴트럴 베이지 컬러로 톤 구분 없이 사용 가능하여 자연스러운 커버를 도와준다.


또한 프랑스 비건 인증기관인 이브(EVE)로부터 엄격한 기준을 통과하여 이브 비건인증을 획득한 동물성 원료 0%, 100%비건 제품이다.


한편, 미백,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 인증을 받은 '쏘 비건 카밍 비비크림'은 쏘내추럴 공식몰과 모바일 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