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극화장품 스킨구하리, '6월 스페셜 세트' 선 봬…"반값 이상 할인"

인사이트사진 제공 = 스킨구하리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저자극 여드름화장품 브랜드 스킨구하리가 급격히 더워진 6월, 건강한 피부 관리를 위한 '6월 스페셜 세트'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6월 스페셜 세트는 '리바이브 테라피 N.F 크림' 2개와 'ATL 올인원 에센셜 미스트' 1개로 3종 구성이다. 알찬 구성처럼 파격도 파격적이다. 기존 소비자가에서 52%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예민한 피부를 잠재워줄 피부 장벽 강화 아이템 '리바이브 테라피 N.F 크림'은 끈적임 없이 산뜻한 제품이다. 피부 진정에 특화된 7가지 천연성분 BSASM으로 지친 피부의 회복을 돕는다.


트러블 유발 성분이 함유되지 않아 모공을 막히는 것을 억제하는 여드름성 피부 적합 화장품으로, 날씨는 물론 최근 장시간 착용하는 마스크 피부트러블, 호르몬 등의 영향으로 인한 성인, 청소년 여드름 피부와 작은 자극에도 쉽게 붉어지는 피부까지 사용할 수 있다.


'ATL 올인원 에센셜 미스트'는 자극 없이 피부 진정 및 수분 충전이 가능한 제품으로, 자극이 될 수 있는 성분은 배제하고 엄선된 원료만 활용했다. 안개 분사되는 고운 미스트 입자가 피부에 스며들어 수분을 채워주어 건조하고 가려운 피부에 사용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더워진 날씨에 자극 받은 피부 위한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알찬 구성의 세트 제품을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