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올가, '2021 화해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 3관왕 수상 영예

인사이트사진 제공 = 닥터올가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닥터올가가 '2021 화해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에서 3개 부문에서 1위를 수상, 3관왕을 달성하는 쾌거를 이뤘다고 밝혔다.


2021 화해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은 지난해 11월부터 올 4월까지 출시된 약 2만 개 제품을 대상, 4만 건의 소비자 리뷰를 바탕으로 선정하는 어워드로 실 사용자의 리뷰를 통해 진행되어 뷰티업계 대표 어워드로 인정받고 있다. 


이번 어워드에서 닥터올가는 샴푸, 페이스 오일, 베이비&임산부 크림·젤 총 3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3개 제품 모두 유해성분을 배제하고 캐나다 클린뷰티 'CertCLEAN' 및 세계적 동물단체 PETA로부터 인증을 받은 비건 제품이다.


샴푸 부문 1위를 차지한 닥터올가의 '다시마 트리플케어 탈모 증상 완화 샴푸'는 자연 유래 95%의 pH밸런스 샴푸로 다시마 추출물 및 알로에베라 추출물이 함유되어 두피 진정은 물론 모발 영양 관리에 도움을 준다.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되는 기능성 성분과 특허 성분을 함유했으며 특히 탈락 모발수 개선, 미세먼지 세정률 등 6가지 임상을 완료했다. 


이어 페이스 오일 부문 1위를 차지한 '100퓨어 타마누 라이트 오일'은 자연 유래 100% 냉압착 비정제 원물 타마누 오일로 팔미틱산, 스테릭산 성분이 자극받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고 보습에 탁월한 유기농 해바라기씨 오일이 함유되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 준다. 


베이비&임산부 크림·젤 부문 1위를 차지한 '엔젤리노 베이비 카렌듈라 수딩젤'은 카렌듈라 베이스의 히알루론산, 베타글루칸,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한 고수분 수딩젤. 특허받은 자연 유래 성분 BSASM이 함유되어 피부 보호에 도움을 주고 자연 유래 99% 및 캐나다 클린뷰티 'CertCLEAN'을 인증 받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21년 화해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 1위 수상 제품은 닥터올가 공식 사이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