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글로벌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와 함께 신제품 론칭 기념 라이브 방송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토니모리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토니모리가 글로벌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PONY)'와 오는 10일 저녁 8시에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포니(PONY)와 함께하는 이번 라이브 방송은 토니모리 '쇼킹'라인의 신제품 '더 쇼킹 비건 라이너 수퍼픽싱'과 작년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는 스테디셀러 '더 쇼킹 카라'를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PONY)가 직접 시연 및 소개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포니가 평소 직접 구매해 사용할 만큼 애정해온 토니모리만의 제품들로 구성한 '포니 추천 PICK 세트'를 만나볼 기회도 제공한다.


최대 51%까지 할인되는 쇼킹한 구매 혜택과 역대급 구성의 스페셜 패키지, 그리고 다양한 퀴즈 이벤트까지 준비되어 있어 라이브 방송 시청자 대상으로 하여금 최대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진행된다.


해당 라이브 방송은 토니모리의 공식 사이트 토니스트리트 모바일 웹 혹은 앱에서 ‘토니모리 쇼킹 LIVE TV’로 시청 가능하다.


한편, 토니모리는 본 라이브 방송을 기념해, 오는 13일까지 포니 라이브 제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현재 토니스트리트 공식 사이트에서 사전예약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