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아153, '친환경 올인원 샴푸바' 라이브 방송 성료... 수익 기부 예정

인사이트사진 제공 = 리디아153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두피케어 브랜드 리디아153(리디아일오삼)이 지난 4일 진행한 라이브 방송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지구를 건강하게 사람을 아름답게’라는 브랜드 경영철학에 맞는 세계 환경의 날을 기념하여 리디아153 올인원 샴푸바를 판매하였고, 라이브 방송을 통해 발생한 수익금의 일부는 환경운동연합에 자연 순환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부를 할 예정이다.


리디아153 올인원 샴푸바는 전성분 EWG 그린등급의 천연성분이 함유된 약산성 고체 샴푸로 건성&민감성 두피용과 지성두피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최근 친환경 패키지인 얼스팩(earthpact)으로 리뉴얼을 진행하여 제로 웨이스트 운동에 앞장섰다.


방송에서는 파격 할인 혜택과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했고,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두피 전문가인 국제두피 미용협회 장윤희 회장이 출연, 무료로 두피 상담을 해주며 시청자와 소통했다.


리디아153은 20여 년 간 오직 두피만을 연구해온 글로벌 메디컬 스칼프 케어 브랜드로 최근 샴푸와 클렌징, 트리트먼트까지 가능한 '리디아153 올인원 샴푸바'를 출시해 집에서도 프리미엄 두피 홈케어가 가능케 만들었다.


제품뿐만 아니라 전문가용 두피관리 기계도 제작해 병·의원을 연계 납품 진행 및 미국, 유럽, 러시아, 중동 등 해외 수출까지 진행하며 현재 잠실에서 전문가 양성에 힘쓰며 리디아153 두피관리센터 본점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