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24(에이이십사), 유해성분 NO, 100% 유기농 화장품 인증

인사이트사진 제공 = A24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A24(에이이십사)가 환경의 날을 맞아 A24 전 제품에 대해 비건 및 크루얼티프리를 인정받은 유기농 제품임을 알렸다.


A24는 유기농 알로에 원료를 기반으로 한 자연주의, 유기농 화장품만을 추구하는 브랜드로 인간과 지구에 모두 착한 원료와 제조법을 찾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으로 탄생한 화장품이다.


A24의 제품들은 천연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여 민감성 피부도 사용 가능하며 파라벤, 인공색소 등 화학성분 대신 호호바, 티트리 등 자연 유래 성분만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A24가 자체 개발한 13가지 유기농 콤플렉스 성분은 모두 USDA 인증을 받아 모든 피부 타입이 안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네츄럴리즘 라인은 피부 수분 공급에 탁월한 폴리사카라이드 함유량이 높은 알로에베라잎즙을 정제수 대신 사용했다.


A24는 미국 국립 위생 협회 NSF를 통해 제품 성분 중 글루텐이 없음을 인증받았으며, EWG(Environmental Working Group) 그린 등급 및 크루얼티프리, 비건 인증 제도에 충족하여 동물 실험을 하지 않았음을 밝혔다.


최근 차세대 뷰티 성분으로 주목받고 있는 식물성 천연성분 헴프를 사용한 '헴폴릭'을 출시했으며, 피부 릴렉싱을 도와주는 아로마 마사지 기능이 포함된 'A24 헴폴릭 퍼스트에이드 에스오에스 크림'은 출시 1달 만에 1,2차 물량이 모두 소진되어 3차 입고될 예정이다.


A24 관계자는 "A24는 30년이 넘는 시간 동안 고객과 지구에 가장 안전한 원료들을 사용하여 제품을 만들어왔다"며, "앞으로도 유기농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으로 지속 가능한 친환경 화장품 만들어 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