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스킨, 여름철 산뜻한 피부 세안을 위한 '레몬'C 스퀴즈 버블 클렌저'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잇츠한불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잇츠한불의 잇츠스킨은 식물 유래 세정 성분이 함유된 풍성한 버블이 부드러운 클렌징 케어를 선사하는 '레몬'C 스퀴즈 버블 클렌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식물 유래 아미노산 계열의 성분이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저자극 클렌저다. 유분 조절과 보습에 탁월한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비타민C가 풍부한 레몬추출물 10,000ppm을 중심으로 비타민나무열매, 라임, 무화과, 얼룩파인애플 추출물로 구성된 '레몬-C 밸런싱 콤플렉스'가 과다하게 분비된 피지와 노폐물을 말끔히 씻어내 맑고 생기 있는 피부를 완성해준다. 세안 시 싱그러운 레몬향이 은은하게 퍼져 기분까지 상쾌해지는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간편하게 사용하기 좋은 펌핑 타입이며, 한 번의 펌핑으로도 풍성하고 조밀한 거품을 형성해 부드럽게 씻어준다. 세안 외에 손 세정 용도로도 사용 가능한 멀티 유즈 아이템이다. 500ml 대용량으로 선보여 부담 없이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다.


잇츠스킨 관계자는 "4만개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레몬'C 스퀴즈 앰플 토너'의 인기에 힘입어 여름 시즌을 겨냥해 '레몬'C 스퀴즈 버블 클렌저'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올 여름 자극을 최소화한 성분은 물론 기분전환에 좋은 향과 편리한 사용감까지 고려한 잇츠스킨의 '레몬'C 스퀴즈 버블 클렌저'와 함께 산뜻한 클렌징 케어를 만끽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잇츠스킨은 '레몬'C 스퀴즈 버블 클렌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잇츠스킨 공식 온라인몰에서 오는 7일부터 30일까지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구매 시 동일 라인 '레몬'C 스퀴즈 앰플 토너'를 5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도 지급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