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에어컨, 바이오 음식물 처리기 '클라윈드 위즈' 출시...주방가전 제품 라인업 확장

인사이트사진 제공 = 캐리어에어컨


[인사이트] 전준강 기자 = 캐리어에어컨은 바이오 음식물 처리기 '클라윈드 위즈'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바이오 음식물 처리기 '클라윈드 위즈'는 당사만의 단독 특허 기술로 배합 및 제작한 미생물 '바리미'가 유해균, 곰팡이, 악취 없이 친환경적으로 음식물을 마법같이 강력하게 분해한다. 색상은 실내 공간 분위기에 따라 선택 할 수 있도록 '스노우 화이트', '이터널 그레이', '크림 옐로우' 총 3가지로 출시된다.


이 제품은 1일 최대 1.2kg의 음식물 처리량을 자랑하며 마법같이 음식물의 95% 분해가 가능하면서도 수시로 음식물을 투입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 소음을 35dB(데시벨)까지 줄여 사용의 편의성을 더했다.


게다가 '클라윈드 위즈'는 유해, 악취균 제거, UV-C 살균, 활성탄 흡착으로 이루어진 3단계 '반영구 하이브리드 탈취' 기능을 적용했다. '반영구 하이브리드 탈취' 기능은 강력한 탈취는 몰론 유해가스와 유해균까지 억제하면서도 배관 및 필터 교체가 필요 없어 추가 관리 비용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캐리어에어컨


'클라윈드 위즈'는 콘센트만 꽂으면 설치가 완료되는 제품으로 간편할 뿐만 아니라 별도의 설치 및 관리비용이 없는 경제적 합리성까지 갖춘 제품이다. 분해 후 남은 잔여물은 작동 시마다 후 처리를 할 필요가 없이 2~3개월에 한번씩 일반쓰레기로 버리거나 천연 퇴비로 사용 할 수 있다.


캐리어에어컨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일상이 장기화 되면서 다양한 가전 제품을 찾는 고객이 늘고 있다"면서 "캐리어에어컨은 차별화된 성능은 물론 늘어난 가사 시간을 마법같이 줄여주는 '클라윈드 위즈' 출시를 시작으로 소비자 목소리에 귀기울여 소비자가 필요로 하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바이오 음식물 처리기 '클라윈드 위즈'는 전국 캐리어에어컨 전문점, 온라인, 공식직영 '캐리어몰' 및 홈쇼핑에서 구입 할 수 있다.


한편, 캐리어에어컨은 더 많은 고객이 '클라윈드 위즈'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제품을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클라윈드 위즈' 출시 기념 '정품등록 이벤트' 참가자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10명에게 '클라윈드 위즈'를 증정한다. '정품등록 이벤트'는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캐리어에어컨 제품 구매 후 당사 자사몰인 '캐리어몰'에서 정품 등록과 관련한 제품 정보 및 고객 정보를 입력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