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화피앤씨 '모레모 포 맨', 남성용 헤어 스타일링 제품 3종 선봬

인사이트사진 제공 = 세화피앤씨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헤어스타일을 오랫동안 유지하면서 모발 건강까지 챙기고 싶은 남성들을 위한 스타일링 아이템이 등장했다.


세화피앤씨의 남성 뷰티 브랜드 '모레모 포 맨'은 남성들을 위한 헤어스타일링 신제품 매트 하드 왁스 W, 멀티 컬크림 C, 미라클 홀드 스프레이 S 3종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신제품은 여름철 스마트폰이나 지갑만 챙겨 가볍게 외출하는 남성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뜨거운 햇살과 바람, 눅눅한 장마습기, 기름땀에도 아침 헤어스타일을 유지해 하루종일 단정함을 유지하고 싶은 '남성 그루밍족'을 위해 탄생했다.


'매트 하드 왁스 W'는 트라이올레인을 함유해 습한 날씨에도 무너짐 없는 헤어스타일링을 완성해 준다. '멀티 컬크림 C'는 파마 후 처진 컬을 탱탱하고 탄력있게 만들어 주며, 모발 보호막을 형성해 드라이기 등 열로 인한 손상을 막아준다. '미라클 홀드 스프레이 S'는 온도감응성 폴리머와 셋팅제를 함유해 강한 고정력으로 스타일의 완성도를 높여주며, 탈모완화 기능성 성분이 두피를 보호해 준다.


신제품 3종은 모두 피부자극 인체적용테스트를 마쳤고, 강력한 손상 케어성분 '블루프로틴'을 함유해 모발 손상 걱정도 줄여준다. '블루프로틴'은 식물유래 진정성분 '아줄렌'과 각종 단백질 성분을 황금비율로 결합시킨 모레모의 비책으로, 손상 케어가 탁월해 거칠어진 모발과 두피를 케어해 준다.


신제품은 새롭게 오픈한 온라인 통합쇼핑몰 '모레모팸'과 무신사 등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모레모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모레모 포 맨 마케팅 담당자는 "헤어케어와 스타일링을 동시에 할 수 있도록 헤어스타일링 라인을 추가로 출시하게 됐다"며 "모레모 포 맨의 아이템들로 건강한 머릿결과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완성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