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마티카, 'A+DAY' 브랜드 세일 실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로마티카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아로마티카가 아로마티카의 전 품목을 40%, 일부 상품 최대 82%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상반기 결산 브랜드 세일 '아로마티카 A+DAY'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아로마티카는 2021년 상반기를 마무리하며 그간 아로마티카에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아로마티카 A+DAY'를 마련했다. 


행사는 7일부터 오는 11일까지 5일간 아로마티카 공식 자사몰에서 진행되며, 파격적인 할인 혜택에 이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먼저 '아로마티카 A+DAY' 기간 동안에는 아로마티카의 전 품목을 4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비건 수분 세럼으로 화제인 '알로에 하이펙티브 세럼'을 비롯해 건강한 모근과 풍성한 모발 유지에 도움을 주는 '로즈마리 루트 인핸서' 등 아로마티카의 모델인 배우 안소희와 강하늘이 추천하는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일부 품목에 한해서는 최대 82%까지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2만2천원까지 중복 할인되는 쿠폰이 제공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 구입이 가능하다. 


특별히 상반기 Top5 제품인 '로즈마리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1L)', '수딩 알로에 베라 젤(300mL)', '로즈마리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 바', '퓨어 앤 소프트 여성청결제(300mL)', '바이탈라이징 로즈마리 디콕션 토너'를 구입할 경우 추가 5%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일년에 단 한번뿐인 상반기 결산 행사인 만큼 특별한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행사 기간 동안 5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로마티카 제품 100만 원어치(총 1명) 및 신라스테이 숙박권(총 3명)을 증정한다. 또한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알로에 하이펙티브 세럼&크림' 샘플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하루 3번(오전 9시, 오후 1시, 오후 5시) 진행되는 오늘의 핫딜 이벤트와 오는 21일 출시 예정인 카카두 선 세럼 사전 예약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아로마티카 관계자는 "상반기를 결산하는 차원의 대규모 이벤트인 만큼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이번 기회에 가격 부담 없이 좋은 성분의 아로마티카 제품으로 건강한 피부를 가꾸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