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기, 서울시·지방직 9급 공무원 시험 '합격예측 풀서비스' 제공

인사이트사진 제공 = 공단기


[인사이트] 전준강 기자 = '커넥츠 공단기(이하 공단기)'가 오는 5일 예정된 2021년 서울시·지방직 9급 공무원 시험 당일 실시간 점수 채점 및 합격 여부 확인이 가능한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합격예측 풀서비스'란 공무원 시험 직후 수험생들이 빠르고 정확하게 자신의 점수를 채점하고, 합격 예측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다. 


공단기의 풀서비스 누적 이용건수는 515만 건을 넘어섰고, 합격 예측 정확도는99.9%에 달한다. 전문 평가연구팀이 분석한 최근 7개년 공무원 시험 응시 데이터 분석을 통한 합격 컷을 제공하며 수험생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특히 공단기는 올해부터 시험 종료 직후 곧바로 성적 입력이 가능하도록 모바일 풀서비스 기능을 도입했다. PC는 물론, 모바일로 간편하게 접속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빠르고 정확한 채점과 합격여부 확인을 돕는다.


합격예측 풀서비스 이용자들은 실시간 합격예측 및 분석 자료를 통해 직렬별 석차, 성적분포, 체감난이도 등을 파악할 수 있다. 필수과목의 채점자 성적분포 및 선택과목의 선택비율도 확인 가능하다. 공단기 대표 1타 강사진의 직렬별 총평과 라이브 해설강의도 제공된다.


공단기는 시험 이후 오는 7일 오후 8시 공시생 대상의 좌담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2021 서울시·지방직 시험 이후 집계되는 방대한 풀서비스 데이터를 기반으로 시험 분석은 물론, 2022년 공무원 시험 대비법을 공개할 계획이다.


합격예측 풀서비스 사전 예약 및 시험 응시표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참여자들 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공단기의 2021년 서울시·지방직 9급 공무원 시험 합격예측 풀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단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