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포라 컬렉션, 슈퍼푸드 비타민 샷으로 생기 넘치는 피부로... '썸머 컬러풀 스킨 케어'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세포라 코리아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세포라 코리아의 PB브랜드 세포라 컬렉션에서 수퍼 채소와 과일에 함유된 슈퍼푸드의 비타민으로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데에 효과적인 '썸머 컬러풀 스킨 케어'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세포라 컬렉션 '썸머 컬러풀 스킨케어'는 건강 관리에 필수 영양소인 비타민을 피부에도 공급, 페이스·바디에 생기를 부여해주는 간편하고 효율적인 스킨 케어 컬렉션이다. 


패션 푸르트, 파파야, 망고, 알로에 베라, 오이 등 수퍼 채소와 과일을 모티브로 만들어졌으며, 각 원료가 가지고 있는 비타민 B3, B6, C, E, H 성분을 담아내 효과를 극대화 하였다. 비타민 C는 광채를, 비타민 E는 보습을, 비타민B3는 피부를 건강하게, 비타민H는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며, 비타민 B6는 풍부한 영양을 선사하여 원하는 효과와 피부 컨디션에 따라 제품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제품마다 주 원료가 되는 과일 혹은 채소를 그려 넣은 일러스트와 컬러풀한 패키지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썸머 컬러풀 스킨케어'는 비타민 토닉 로션 3종(패션 프루트, 큐컴버, 드래곤 프루트), 비타민 페이스 마스크 4종(마차 티, 워터멜론, 코코넛, 그레이프 프루트), 비타민 화이버 마스크 4종(파파야, 망고, 알로에 베라, 드래곤 프루트)으로 출시된다. 비타민 토닉 로션은 촉촉하게 수분을 공급해주는 토너 제품이다.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피부결을 정리해주거나 화장솜을 이용해 간단하게 마스크로도 사용 가능하다. 비타민 페이스 마스크는 워시 오프 마스크 팩으로 부드러운 제형의 비타민 마스크가 수분을 공급해준다. 얼굴은 물론 목과 바디에 멀티로 사용 가능하며 10분 스페셜 케어로 매끄럽고 빛나는 피부를 가꿀 수 있다. 비타민 화이버 마스크는 비타민을 풍부하게 함유하여, 5분의 케어로 피부에 활력을 주는 시트 마스크이다. 바나나 나무의 줄기와 껍질에서 유래한 시트 재질을 사용한 에코프렌들리 제품이다.


세 가지 제품 모두 모두 자연 유래 성분이 93% 이상 함유되어 피부에 편안하게 사용 할 수 있다. 환경과 지구의 지속 가능성을 생각하는 세포라 컬렉션답게 용기 패키지 또한 재활용 가능한 친환경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졌다.


신제품 세포라 컬렉션 '썸머 컬러풀 스킨 케어'는 오프라인 선런칭으로 어제(3일)부터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으며, 오는 24일부터는 세포라 온라인 스토어 및 앱 스토어에서도 구매 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