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킨, 6월 '올영세일' 참여... '클렌징오일 기획' 단독 특가

인사이트사진 제공 = 셀트리온스킨큐어


[인사이트] 임기수 기자 = 셀트리온스킨큐어 한스킨이 6월 3일부터 9일까지 진행하는 '올영세일'을 맞아 블랙헤드 클렌징 오일 기획세트를 단독 특가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지난달 출시된 '블랙헤드 클렌징 기획세트 3종'과 베스트셀러 제품인 '블랙헤드 클렌징오일 3종 단품', '블랙헤드 멜팅 클렌징 젤 폼' 등 총 10가지 제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 세일 품목 중 특히 눈여겨봐야 할 아이템 중 하나는 '블랙헤드 클렌징 오일 기획세트'이다.


한스킨의 '클렌징 오일&블랙헤드 기획세트'는 블랙헤드를 녹인 후 딥 클렌징해주는 베스트셀러 클렌징오일과 미니 사이즈의 멜팅 클렌징 젤 폼으로 새롭게 구성되었다.


한스킨 클렌징 오일 & 블랙헤드는 매일매일 클렌징하면서 블랙헤드를 꾸준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유성 성분의 메이크업 잔여물과 불필요한 피부의 유분기, 노폐물을 깔끔하게 클렌징 해준다.


피부 타입에 따라 다양한 양상으로 나타나는 각질과 피지 고민을 케어해주는 오일 포뮬러를 AHA(건성), BHA(지∙복합성), PHA(민감성) 3종으로 피부 타입 별 맞춤 관리가 가능하다.


블랙헤드 멜팅 클렌징 젤 폼은 제주 조릿대 차콜을 담은 블랙캡슐을 함유한 저자극 클렌저로 젤 제형이 폼 제형으로 바뀌는 형태가 특징이다. 수분 보호막은 지키면서 피지는 효과적으로 녹여주며 깨끗하게 촉촉하게 모공 관리를 돕는다.


한스킨 관계자는 "클렌징오일&블랙헤드 제품이 큰 사랑을 받으며 '블랙헤드 클렌징 잘하는 한스킨'이라는 평을 받아왔다. 클렌징 오일 뿐만 아니라 다양한 블랙헤드 클렌징 라인이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에서 판매되고 있다"며 "이번 올영세일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한스킨의 블랙헤드 클렌징 라인으로 클렌징 루틴 시작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