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쿨포스쿨, 6월 올영세일 및 엔드 프로모션 참여

인사이트사진 제공 = 투쿨포스쿨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투쿨포스쿨이 전국 올리브영에서 진행되는 6월 올영세일과 엔드 프로모션에 참여해 자사 인기 제품을 파격적인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투쿨포스쿨은 오는 9일까지 진행되는 올영세일 기간 동안 '아트클래스 스튜디오 드 땅뜨 픽싱 커버 쿠션'을 31% 할인된 2만 4500원 단독 특가로 선보인다.


강력한 픽싱력으로 여름 베이스 메이크업으로 제격인 픽싱 커버 쿠션은 한 번의 터치로 피부에 밀착돼 하루 종일 처음 화장 그대로 무결점 피부를 선사한다. 마스크 묻어남 방지 효과에 대한 인체적용시험도 완료했다.


투쿨포스쿨은 올영세일은 물론, 6월 한 달간 올리브영 엔드 프로모션에도 참여해 아트클래스 라인의 인기 제품들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여름철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주는 '피니쉬 세팅 픽서'와 '피니쉬 세팅 팩트'는 각각 40%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자연스러운 음영을 통해 얼굴 윤곽을 살리는 '바이로댕 쉐딩'과 '바이로댕 블렌딩 아이즈'는 각각 20%, 2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관계자는 "날이 점차 더워지면서 여름 메이크업에 제격인 마스크프루프 쿠션 팩트와 픽싱 아이템을 보다 특별한 혜택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마스크와 땀, 피지에도 무너지지 않는 탄탄한 여름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준비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