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마티카, 피부 생기 찾아주는 '카카두 유스 글로우 비타' 스킨케어 3종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로마티카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아로마티카가 생기 있고 빛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카카두 유스 글로우 비타' 스킨케어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카카두 유스 글로우 비타'는 오렌지보다 비타민 C를 100배 많이 함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호주산 카카두플럼의 추출물을 정제수 대신 사용한 스킨케어 라인으로,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되찾아주고 환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이번에 선보인 '카카두 유스 글로우 비타'는 순수 비타민C를 함유한 항산화 세럼과 각질을 정돈해주는 필링 세럼, 보습과 피부 윤기를 충전해주는 7가지 멀티 비타민이 함유된 크림 3종으로 구성됐다.


먼저 '카카두 유스 글로우 비타 씨 세럼 15% 비타민 C + 0.5% 페룰릭애씨드'는 항산화 작용을 통해 피부 노화 방지를 돕는 비타민 C 중에서도 프리미엄 비타민 공급 회사인 영국 DSM사의 순도 99% 비타민 C가 함유된 항산화 세럼이다. 


특히 비타 씨 세럼은 대한피부과학연구소의 임상 실험을 통해 피부톤 개선 효능을 확인 받아 눈길을 끈다. 실험 결과, 사용 4주 후부터 피부 밝기가 증가하여 속부터 광채가 차오르는 피부톤 개선을 경험할 수 있다.


'카카두 유스 글로우 비타 필 10% AHA + 0.5% BHA'는 자연에서 유래한 각질 케어 성분이 불필요한 각질을 정리해주어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주는 나이트 필링 세럼이다. 


'카카두 유스 글로우 비타 크림 1% Hemi-squalane + 1% Collagen sol'은 7가지 멀티 비타민과 콜라겐이 처방된 나이트 크림이다. 피부에 화사함을 더하는 비타민 C를 비롯해 비타민 B, E, K 등 7가지 비타민이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어 준다. 


아로마티카 관계자는 "확대되는 더마 뷰티 시장 속에서 차별화된 제품을 만들고자 ‘순한 성분’과 ‘효능’을 동시에 잡은 '카카두 유스 글로우 비타' 라인을 출시하게 됐다'"며 "다가오는 여름철, 건강함과 활력의 대명사인 비타민 C를 베이스로 한 카카두 제품으로 생기있고 건강한 피부 관리를 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카카두 유스 글로우 비타' 스킨케어 3종은 아로마티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