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테크 플랫폼 '뷰업', 직장인 투잡·주부 재택알바 등 부업 서비스 제공

인사이트사진 제공 = 뷰업


[인사이트] 전준강 기자 = 앱테크 플랫폼 '뷰업'에서 직장인 투잡부터 주부 재택알바까지 가능한 다양한 형태의 부업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코로나 장기화로 인해 경제가 어려워지면서 직장인들이 단기 알바를 찾는 것뿐만 아니라 대학생, 청소년들까지 알바를 찾거나 부업, 투잡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특히 디지털 노마드 또는 노마드 태스크 시대가 도래하면서 주부들 사이에서는 손부업과 관련된 블로그 포스팅 및 타이핑 알바를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부수입을 벌기 위한 방법 중 하나인 돈 버는 어플, 소위 말하는 앱테크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앱테크 플랫폼 '뷰업'도 주목받고 있다.


뷰업은 자신의 SNS를 이용하여 포인트 적립을 할 수 있는 앱테크로, 인스타그램 또는 유튜브 계정을 연동하여 홈페이지에 있는 사진을 클릭하여 포인트를 쌓아가는 방식이다. 계정만 있다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고 여러 번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업체 관계자는 "월급만으로 부족하기 때문에 집에서 돈 버는 법을 찾거나, 부업 사이트를 찾는 사람들이 많다. 집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요즘 돈 버는 앱을 이용하여 경제에 보탬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안드로이드 및 아이폰 이용자들 모두 이용 가능한 앱테크 플랫폼 뷰업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