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릿, '무선 데스크 클립 선풍기' 출시 한 달 만에 1차 물량 완판

인사이트사진 제공 = 리릿


[인사이트] 전준강 기자 =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리릿'이 출시한 '무선 데스크 클립 선풍기'가 출시 한 달 만에 1차 물량이 완판됐다고 2일 밝혔다.


지난 4월 말 출시한 리릿 무선 데스크 클립 선풍기는 원하는 곳 어디든 간편하게 거치해서 사용할 수 있고, 리모콘으로 조절이 가능하다.


해당 제품에 탑재된 BLDC모터는 바람을 최대 10M까지 도달하게 해준다. C타입 단자로 고속 충전 가능한 4,000mAh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어, 한 번 충전으로 최대 10~12시간까지 사용 가능하다.


휴대용 미니 선풍기임에도 19단계의 미세 풍량 조절이 가능하고, 120도 회전이 가능해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리릿은 최근 생활용품뿐 아니라 '듀얼 무선 가습기', '에어드라잉 칫솔 살균기', '스마트 인바디 체중계', '2300W 전문가용 헤어드라이어' 등의 가전제품을 연달아 출시하고 있다.


리릿 관계자는 "무선 데스크 클립 선풍기는 고객 평점 4.7점(5점만점)을 기록할 만큼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는 제품"이라며 "올해 10개가 넘는 가전제품을 추가로 출시할 예정으로, 계속해서 좋은 제품을 기획해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리릿 제품들은 리릿공식몰과 쿠팡, 네이버쇼핑, 위메프, 티몬, 카카오쇼핑, 지마켓 등 주요 이커머스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