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루즈힐 다이아 볼류머 립 세트[스페셜 에디션]' 11일 홈앤쇼핑 첫 런칭

인사이트사진 제공 = 클리오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클리오가 홈쇼핑 전용 립스틱 '루즈힐 다이아 볼류머 립 세트[스페셜 에디션]'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클리오 '루즈힐 다이아 볼류머 립 세트[스페셜 에디션]'는 큰 사랑을 받았던 루즈힐 다이아 볼류머 립 시즌 1,2에 이어 출시된 제품으로, 이전 시즌보다 웨어러블한 컬러의 립스틱 4종과 립밤 1종으로 구성되어 눈길을 끈다.


해당 제품은 48시간 컬러 지속 인체적용 시험을 완료해 역대 클리오 루즈힐 볼류머 라인 중 가장 높은 지속력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크리스탈 프리즘' 기술을 적용해 보이는 컬러감 그대로 빈틈 없이 입술 위에 밀착된다. 마스크 묻어남이 적어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된 요즘 사용하기 좋다. (마스크 묻어남 방지효과 인체적용 시험 완료)


이번 홈쇼핑 판매 방송은 클리오 루즈힐 다이아 볼류머 립 4종과 립밤 1종 및 하트 에나멜 파우치 랜덤 1종 등 알찬 구성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상품평 이벤트 또한 예정되어 있어 방영 전부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해당 제품의 모바일 앱 최종 혜택가는 53,460원으로 정상가 대비 약 20%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클리오 '루즈힐 다이아 볼류머 립 세트[스페셜 에디션]' 판매 방송은 오는 6월 11일 밤 11시 50분에 홈앤쇼핑에서 진행될 예정으로, 자세한 정보 및 문의사항은 홈앤쇼핑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