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클레어스, 저자극 약산성 '젠틀 블랙 페이셜 클렌저'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위시컴퍼니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위시컴퍼니가 자사의 민감성 스킨케어 브랜드 디어,클레어스에서 신제품 '젠틀 블랙 페이셜 클렌저'를 출시했다고 1일 전했다.


디어,클레어스의 젠틀 블랙 라인은 스킨케어의 기본인 피부를 깨끗하게 비워내는 것에 집중한다. 계절, 메이크업 유무, 피부 타입 등 상황에 따라 필요한 클렌징을 제안한다. 아침 세안에 좋은 데일리 클렌징 제품부터 모공 속 피지나 메이크업 제거에 효과적인 딥 클렌징 제품으로 구성됐다.


이번 신제품 '젠틀 블랙 페이셜 클렌저'는 피부 친화적인 아미노산계 계면 활성제를 사용해 노폐물을 자극 없이 씻어내도록 돕는다. 히알루론산 성분을 포함해 수분 보습 성분을 80% 이상 함유, 피부의 수분 손실을 최소화 하는데 중점을 뒀다. 크림처럼 부드러운 텍스처로 세안 후에도 건조함이나 당김 없이 산뜻한 기분을 선사한다.


피부 유·수분 조절과 안색을 밝히는데 도움을 주는 트러플, 블랙베리, 검정콩추출물, 블랙커민씨추출물 등 4가지 추출물을 배합한 블랙 콤플렉스 성분을 사용한 것도 강점이다. 


미세먼지 모사체 세정력 인체 적용 테스트를 거쳐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를 99%까지 제거한다. 안자극 테스트, 인체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 민감성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한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클레어스는 '젠틀 블랙 페이셜 클렌저' 론칭을 기념하며 젠틀 블랙 페이셜 클렌저 구매 고객 대상 최대 10%의 제품 할인과 '여행용 트라이얼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키트 소진 시 자동 종료되며, 자세한 내용은 클레어스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클레어스는 클레어스 공식 온라인몰과 플래그십스토어 클레어스서울, 전국 시코르 매장, 그리고 온라인 셀렉트샵 29CM, W컨셉 등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