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프리엔제, '안젤리카 페미닌 워시'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프리엔제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코리아나화장품의 스킨케어 브랜드 '프리엔제'가 건강한 Y존을 위한 '프리엔제 안젤리카 페미닌 워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프리엔제 안젤리카 페미닌 워시'는 진정에 효과적인 천사의 허브 '안젤리카'를 비롯하여, 특허 받은 자연유래 원료인 '피톤치드 콤플렉스', Y존 pH밸런싱에 도움을 주는 '락토바실러스 발효물' 등 자연에서 유래한 성분을 99.8% 함유했다.


Y존의 건강을 위해서는 약산성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프리엔제 안젤리카 페미닌 워시는 건강한 피부에 가장 가까운 pH 5.0 수준의 약산성 포뮬라로 Y존의 약산성 유지에 도움을 준다.


간단한 터치로 부드러운 거품을 생성하는 마일드한 폼타입 청결제로 코코넛유, 팜유에서 추출한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여 순하고 편리하게 세정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민감한 Y존에 직접 닿는 제품이니만큼 자연 유래 성분을 99.8% 담았으며, 사용감 또한 자극적이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여 개발했다"며, "다가오는 여름, Y존의 예민함과 불편함이 더욱 심해질 수 있는데 부드러운 거품으로 말끔하게 세정하여 소중한 Y존을 상쾌하게 관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프리엔제 안젤리카 페미닌 워시는 브랜드 공식몰인 '프리엔제몰' 및 오픈마켓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