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로칸오일, '볼류마이징 미스트'로 올리브영 올영체험단 이벤트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모로칸오일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모로칸오일'이 여름에도 산뜻한 헤어 볼륨을 연출할 수 있는 '볼류마이징 미스트' 제품으로 올영체험단 46기에 참여한다고 1일 밝혔다.


'올영체험단'은 올리브영이 양질의 리뷰를 남겨준 고객을 대상으로 신상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올영체험단 46기 신청은 오는 6월 7일부터 14일 오전 10시까지 올리브영 모바일 앱에서 할 수 있으며, 이번 체험단에 선정된 30인에게는 모로칸오일의 '볼류마이징 미스트 160ml' 본품 체험 기회가 주어진다. 올영체험단 46기 신청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올리브영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볼류마이징 미스트'는 끈적임 없이 가벼운 제형으로 습도가 높은 여름에도 무너짐 없는 헤어 볼륨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이 제품은 두피에 공기를 머금은 듯 자연스러운 에어리 볼륨을 연출해 주는 헤어 미스트로 최대 1.5배 더 풍성한 볼륨, 최대 72시간 유지되는 롱래스팅 볼륨을 선사한다. 


모로칸오일의 독자적인 아르간오일 성분인 아르간아이디와 라이스 아미노산, 데드씨솔트 성분이 함유돼 여름철 힘없는 모발을 건강하고 윤기 나게 가꿔준다. 


사용법도 간편해 샴푸 후 타월 드라이를 마치고 젖은 모발의 모근부터 끝까지 전체적으로 도포한 뒤 블로우 드라이하면 뿌리 볼륨을 풍성하게 연출할 수 있다. 


볼륨 픽서처럼 헤어롤에 분사한 후 앞머리를 고정하면 앞머리 볼륨을 봉긋하게 살릴 수 있다. 모로칸오일의 '올 인 원 리브인 컨디셔너'와 함께 사용하면 여름철 헤어 케어와 볼륨 스타일링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완벽한 헤어 파트너다.


모로칸오일 마케팅 담당자는 "올여름 힘없는 모발로 볼륨 스타일링이 고민인 고객들을 위해 자연스러운 볼륨을 연출할 수 있는 '볼류마이징 미스트'를 준비했다. 여름에도 사용하기 좋은 모로칸오일의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이번 올리브영 '올영체험단' 이벤트에 많은 참여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