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X레오제이, '플레이컬러아이즈 더스티캣'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에뛰드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에뛰드'에서 레페리 소속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와의 협업을 통해 쿨톤을 위한 아이섀도우 팔레트 '플레이컬러아이즈 더스티캣'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플레이컬러아이즈 더스티캣'은 유튜브 채널 내 53만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가 개발에 직접 참여한 아이섀도우 팔레트이다.


쿨톤으로 유명한 '레오제이'가 에뛰드와 함께 공들여 개발해, 하나의 팔레트에 매트에서 글리터까지 쿨톤들을 위한 9가지 색상을 담아내었다.


고양이에서 영감을 받은 컬러와 디자인이 특징으로, 특히 '냥젤리'라고 불리기도 하는 고양이 발바닥처럼 말랑말랑한 제형의 글리터는 가루 날림없이 촉촉하고 화려한 펄 발색을 자랑한다. 


버릴 컬러 하나 없는 9가지의 섀도우를 담아 베이스, 애교살, 눈가 음영, 삼각존 등의 모든 아이메이크업을 '플레이컬러아이즈 더스티캣' 하나로 완성할 수 있다.


에뛰드는 '플레이컬러아이즈 더스티캣' 출시 기념으로 네이버쇼핑 라이브를 통해 '레오제이'가 직접 출연하는 방송을 진행하며, 스페셜 키트도 선보인다고 밝혔다.


'플레이컬러아이즈 더스티캣'과 함께 '레오제이'의 메이크업 노하우가 담긴 만능 듀얼 아이섀도우 브러쉬까지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오직 네이버에서만 만나 볼 수 있다.


'플레이컬러아이즈 더스티캣'은 오는 6월부터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