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스킨케어 '노엘로힐스', 오는 6월 1일 공식 런칭

인사이트사진 제공 = 노엘로힐스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노엘로힐스가 오는 6월 1일 공식 런칭을 밝혔다.


노엘로힐스는 4명의 화장품 업계 여성 스페셜리스트들이 만든 브랜드로 전문가 그룹의 지식과 엄마의 마음을 담아 아기에게 꼭 필요한 스킨 케어를 제안한다. 과학과 의학 지식에 기반한 안전하고도 진정성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미국 의사와 국내 화장품 연구소장으로 구성된 전문가 패널이 제품개발에 직접 참여했다.


연약하고 민감한 아기 피부에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엄격한 테스트 기준을 가진 독일 더마 테스트, 피부 저자극 테스트, 안자극 대체 테스트 등을 모두 완료해 제품 안정성을 확보했다. 노엘로힐스 브랜드 공식 런칭과 함께 선보이는 신제품은 총 3종이다.


'모이스처라이징 로션'과 '마일드 젤 워시'는 노엘로힐스만의 독자적인 핵심 성분인 '펜타세라'와 더불어 전성분 EWG 그린등급으로 처방해 우수한 제품력을 자랑한다. '펜타세라'는 상호보완 작용을 하는 5가지 세라마이드 복합체로 피부장벽 기능을 개선시켜 피부를 건조하지 않고 건강하게 유지시켜준다.


임정아 대표는 "아기 피부에 바르는 로션이나 크림은 올바른 피부 성장과 건강을 위한 버팀목이 되어야 한다는 생각으로 브랜드를 시작했다" 며, "앞으로도 노엘로힐스가 만드는 제품은 과학과 의학 지식에 기반한 안전하고 진정성 있는 유아 스킨케어 솔루션이 될 수 있도록 끊임없이 고민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노엘로힐스 제품들은 모두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며 6월 중순부터는 메가브랜드 인큐베이션 플랫폼 W Concept과 국내 프리미엄 산후조리원 세인트파크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