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포라, 모두를 위한 가치 있는 그린 라이프 실천 '그린 세포라 기획전'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세포라 코리아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세포라 코리아가 오늘부터 6월 30일까지 약 한 달 동안 "We Care for Good" 이라는 슬로건 아래 우리 모두를 위한 가치 있는 그린 라이프를 실천하는 '그린 세포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환경에 대한 위기 의식과 동물 보호에 대한 이슈로 가치 소비가 대두되고 있는 요즘, '그린 세포라 기획전'은 이와 더불어 착한 성분으로 피부의 내면과 외면을 모두 건강하게 가꿔주는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에 대해 얘기하고자 한다.


기획전에 참여하는 브랜드는 착한 푸드 성분 함유 및 동물 보호, 친환경 가치를 실천하는 브랜드로, 제품 구매와 사용 자체로도 나 자신은 물론 지구와 우리 모두를 위한 건강하고 의식 있는 그린 라이프로의 변화를 일으키는 첫 걸음이 되는 셈이다.


'그린 세포라 기획전'에 참여하는 브랜드는 세포라 컬렉션, 어뮤즈, 베이지크, 타르트, 리튼온워터, 파머시 총 6개 브랜드이다. 


세포라의 PB 브랜드인 세포라 컬렉션은 다양한 제품 라인업과 톡톡 튀는 개성뿐 아니라 지구를 생각한 지구를 생각한 종이, 사탕수수 잔여물, 리사이클 유리 등의 친환경 패키지를 적용했다.


어뮤즈와 베이지크는 채소나 과일, 식물과 같은 깨끗한 자연 원료를 사용했으며, 파머시 또한 동물 복지를 위한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만들어진 착한 뷰티 제품들로 이루어졌다. 피부 건강과 지구 건강을 함께 생각하는 이들 브랜드 제품을 7만원 이상 구매시 에코 그린 파우치와 그린 캠페인 브랜드 제품의 샘플로 구성된 그린 키트를 증정한다.


세포라에서 구매한 제품의 공병을 매장으로 반납하면 에코 그린 파우치와 세포라 컬렉션의 베스트셀러 울트라 글로우 세럼 샘플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그린 세포라 기획전' 제품을 구매하고 SNS에 인증을 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등의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그린 세포라 기획전'과 함께 세포라의 우수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된다. 기획전의 컨셉을 바탕으로 의식 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 몸과 마음의 균형을 회복하고 활력을 채워주는 리프레쉬 요가 클래스가 6월에 열릴 예정이다. 세포라 멤버심 회원만을 위한 이번 특별한 행사는 젠요가와 함께 진행된다.


세포라 관계자는 "환경과 지구를 생각하는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실천이 사회적으로 확대되면서 뷰티 리테일러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써 세포라의 역할에 대해 고민하는 것에서 출발, '그린 세포라 기획전'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줌과 동시에 우리 삶의 중요한 가치를 지켜주는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을 실천할 수 있는 그린 라이프를 체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