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썸머 페스티벌 1+1' 실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에이블씨엔씨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미샤가 '썸머 페스티벌 1+1' 행사를 31일부터 6월 9일까지 10일간 온라인 마이눙크와 오프라인 미샤 매장에서 동시에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제품을 하나 구입하면 하나를 더 받을 수 있는 1+1으로 진행된다. '타임레볼루션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보랏빛앰플', '아텔로 콜라겐 크림' 등 인기 기초 제품들이 포함됐다.


'3D, 4D 마스카라', '데어루즈', '울트라 파워푸르프 씬 마스카라' 등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들도 준비됐다. 지난주 출시한 신제품 '수퍼아쿠아 울트라 히알론' 라인은 40% 할인이 적용된다.


네이버 쇼핑 라이브도 진행한다. 이날 9시부터 한 시간 동안 '미샤 수퍼아쿠아 수분왕 찐보습'이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라이브에서는 수퍼아쿠아 울트라 히알론 라인 제품들을 최대 45%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3만 원 이상 구매 고객 중 5명,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 중 5명에게 각각 '수퍼아쿠아 수분왕 찐보습 스페셜 키트'와 라인 풀세트를 증정하는 등 쇼핑을 즐겁게 해 줄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에이블씨엔씨 이준성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썸머 페스티벌은 여름을 맞이하여 화장품을 장만하려는 고객들에게 절호의 쇼핑 찬스가 될 것"이라며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