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트라, 트러블성 피부에 사용하기 적합한 '테라크네365 클렌징 3종'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에스트라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에스트라가 트러블성 피부에 적합한 특화 세정 맞춤 클렌징 라인 '테라크네365 클렌징' 3종을 오는 6월 1일에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트러블성 피부에 적합한 맟춤형 케어를 선사하는 이번 '테라크네365 클렌징' 3종은 강력한 세정력으로 모공 속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하고, 모공-각질 케어 성분인 '스킨 리-밸런싱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떨어진 피부 컨디션을 정상화 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테라크네365 클리어 딥 클렌징 폼'은 테라크네만의 특화 세정 성분인 '아미노-딥클리어™'이 함유되어 피부에 잔여감 없이 말끔한 세안이 가능한 딥 클렌저이다. 부드러운 폼 제형이 세안 후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를 선사하며,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한 번의 세정만으로 모공 속 노폐물과 피지, 각질 등 7가지 피부 지표가 개선됐음을 확인했다.


'테라크네365 클리어 약산성 클렌징 젤'은 간헐적인 트러블 고민을 덜어주는 오일프리 약산성 수분젤 클렌저로, 피부 친화 세정 특화 성분인 '비이온-젠틀클리어™'가 깨끗한 클렌징과 함께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준다. 


세안 후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사용하는 '테라크네365 클리어 토너'는 피부 장벽 손상을 최소화하는 약산성 포뮬러가 잔여 노폐물과 피부 각질을 부드럽게 케어해 피부결을 개선하는데 효과적이다.


에스트라 관계자는 "점점 더워지는 날씨와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다양한 피부 트러블 고민이 생기기 십상"이라며, "올 여름에는 트러블 고민에 따라 적합한 테라크네365 클렌저를 선택해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에스트라는 테라크네365 클렌징 라인 런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31일까지 에스트라 공식몰을 통해 게임을 진행, 즉석에서 당첨된 6천명을 대상으로 테라크네365 클렌징 샘플 키트를 증정한다.


테라크네365 신제품은 에스트라 공식몰과 올리브영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