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프,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크림 점보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빌리프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빌리프는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크림'을 힐링 가득한 패키지와 넉넉한 사이즈로 특별하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빌리프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크림 점보 리미티드 에디션'은 작년에 이어 선보이는 두 번째 대용량 에디션으로 기존 대비 1.6배 커진 용량에 마음까지 힐링할 수 있는 DIY 키트를 패키지에 담았다. 선인장, 사막 여우 등 아기자기한 그림을 뜯어 상자 하단에 꽂으면 나만의 사막을 직접 완성할 수 있어 그 소장가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민감성 피부 고민을 케어해주는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크림'은 피부 진정 성분과 보습 포뮬라를 적용한 빌리프만의 '모이스트 시카'를 함유하여 피부를 효과적으로 진정시켜준다.


이번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크림 점보 리티미드 에디션'에는 빌리프 시카 시리즈의 진정 보습 토너인 '스트레스 슈터-시카 수딩 토너' 50ml를 스페셜 세트로 구성해 특별함을 더했다.


도톰하고 부드러운 텍스처가 피부에 바르는 즉시 수분 공급과 동시에 편안함을 전달하며, 피부 보습막을 형성해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한다. '스트레스 슈터-시카 수딩 토너' 사용 후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크림'으로 마무리하면 더욱 효과적인 진정 케어가 가능하다.


오는 6월, 마스크, 강한 자외선을 비롯한 외부 스트레스에 지치고 민감해진 피부가 고민이라면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크림 점보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피부는 물론 마음까지 힐링을 선사해보길 바란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