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시땅, 2021 버베나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기념 '권유리x록시땅' 콜라보 캠페인 실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록시땅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록시땅이 '2021 시트러스 & 클래식 버베나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버베나의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를 닮은 권유리(소녀시대 유리)와 함께 버베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록시땅은 2021 시트러스 & 클래식 버베나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에 맞춰 권유리와 함께한 화보를 바자 6월 호를 통해 공개하였고, 5월 27일과 6월 7일에 매거진 바자와 록시땅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캠페인 티저 및 본편 영상을 각각 공개할 예정이다.


영상에는 버베나의 상큼함과 권유리의 건강하고 밝은 에너지가 가득 담길 예정이다.


이번 에디션은 시트러스 버베나에 비비드한 옐로 컬러 디자인을 입힌 '시트러스 버베나'와 그린 컬러 디자인을 입힌 '클래식 버베나' 두가지 리미티드 라인으로 출시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록시땅


먼저 시트러스 버베나 리미티드 라인은 '시트러스 버베나 오 드 뚜왈렛', '시트러스 버베나 소르베 바디 젤', 미세 플라스틱 알갱이가 함유되지 않은 친환경 스크럽 '시트러스 버베나 리프레싱 슈가 스크럽', '시트러스 버베나 핸드크림' 등으로 출시된다.


클래식 버베나 리미티드 라인은 비비드 한 그린 컬러 디자인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버베나의 에너지를 듬뿍 담은 '버베나 오 드 뚜왈렛', 보습은 물론 쿨링감을 주어 여름철 샤워 후 가볍게 바르기 좋은 '버베나 리프레싱 바디 젤 크림', '버베나 샤워 폼' 등 여름에 안성맞춤인 다양한 제품들이 준비됐다.


록시땅코리아 관계자는 "여름철 건강하고 밝은 버베나의 이미지가 권유리의 캐릭터와 잘 어울려 이번 캠페인을 함께 진행하게 됐다."며 "뜨거운 여름, 덥고 지루한 일상 속에서 톡 쏘는 상쾌함을 선사해 줄 ‘권유리 향수’와 함께 올여름을 상큼하게 맞이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