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앙스, 위메프 '브랜드 신상' 통해 닥터아토 선케어 제품 최대 78% 할인

인사이트사진 제공 = 닥터아토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닥터아토가 위메프와 함께 '브랜드 신상'을 통해 신제품을 포함한 시즌 선케어 제품을 파격 할인가에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닥터아토 선크림, 선스틱 제품들과 함께 메디앙스의 다양한 유아생활용품들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24일부터 30일까지 일주일간 위메프에서 진행된다.


올해 4월 출시된 닥터아토 선 프로텍터 신제품은 ICDRG(국제 접촉 피부염 학회) 기준 자극지수 0.00를 달성한 제품으로 순한 성분에 반해 SPF 50+의 자외선 차단 능력을 보여준다. 사용자의 TPO에 따라 데일리 수분촉촉, 더마 워터프루프, 쿨링 선스프레이 총 3가지의 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위메프와 함께하는 '브랜드 신상' 행사에서는 최대 78% 할인을 적용한 특가로 신제품 외 닥터아토 선케어 라인을 모두 만나볼 수 있으며, 전 구매 고객에게 닥터아토 알로에베라 수딩젤이 사은품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선케어 포함 메디앙스 제품 2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겐 더마 손소독 스프레이인 노박타 핸디 세니타이져 아로마 스프레이가, 3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겐 노박타 포켓 세니타이져 티슈 1입 100매 제품이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노박타는 메디앙스에서 최근 런칭한 위생토탈케어 브랜드로 살균뿐 아니라 바이러스 제거 능력까지 임상으로 증명한 것이 특징적이다. 그뿐만 아니라 신제품 3종 구입 후 포토리뷰를 남긴 구매자에게는 10명을 추첨해 쿨링 선 스프레이를 증정하는 이벤트까지 진행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