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아엄뚝 챌린지로 돌아온 U+카카오리틀프렌즈폰4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LG유플러스


[인사이트] 전준강 기자 = 초등저학년 엄마 아빠들의 개학시즌 고민은 '아이들 폰을 사줄까요? 말까요?'다. 


코로나19로 학교 등교가 5월로 미뤄졌던 20년과 달리 올해는 3월부터 학교 등교가 시작되어 아이들과의 물리적 거리가 멀어지기 때문이다. 이럴 때 학교에서도 권고하는 정답은 '키즈폰'이다.


통신3사에서 출시하는 키즈폰은 아이들의 위치를 알 수 있는 위치안심기능, 유해 콘텐츠를 차단하고 사용시간을 관리하는 사용안심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덕분에 아이와 더 빠르고 손쉽게 연결되어 물리적 안전은 물론 심리적 안전까지 관리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이에 더해 아직 자신의 위치를 명확히 설명하기 어려운 아이들을 고려하여 로드뷰 기반 위치파악이 가능한 위치안심기능, 아이들나라부터 다져온 아이들 교육콘텐츠에 대한 노하우로 만든 프리미엄 교육콘텐츠 초등나라로 교육안심기능까지 더한 U+카카오리틀프렌즈폰4를 올초 출시했다고 전했다.


특히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엄마 아빠의 살림 걱정도 덜어주는 '아엄뚝챌린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기존에 U+카카오리틀프렌즈폰4를 갖고 있는 가정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마음에 드는 안심기능을 짤막하게 영상으로 리뷰해 #LG유플러스#키즈폰#카리프4#아엄뚝챌린지를 태그해 인스타그램과 유튜브에 업로드하면 되는 간편한 프로모션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LG유플러스


참여만 해도 신세계상품권은 물론 우수작은 LG가전까지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있다고 하니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유플러스 가전을 받아가 보면 어떨까? 


지금 유플러스샵에서 U+카카오리틀프렌즈폰4와 상품권까지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확인해보자.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