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수능 금지곡'으로 떠오르고 있는 '중독성甲' 박서준X머쉬베놈 컨디션송 (영상)

인사이트컨디션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한 병만 마셔도 숙취 없는 개운한 아침을 맞이할 수 있어 술자리에서 빠져서는 안 될 필수템이 된 컨디션.


'알콜러'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컨디션'이 어느덧 출시 30년을 맞았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대세 배우' 박서준과 '충청도 랩'으로 대중을 사로잡은 머쉬베놈이 뭉쳤다.


지난달 유튜브 채널 'inno.N(이노엔)'에는 박서준과 머쉬베놈이 함께 한 '확 깬 상태' 캠페인 광고 영상이 게재됐다.


인사이트컨디션


인사이트컨디션


남녀노소에게 인기 있는 박서준이 많은 이들에게 익숙한 컨디션을, '쇼미더머니9'에 출연해 젊은 층을 사로잡은 머쉬베놈이 MZ 세대가 많이 찾는 '컨디션환'을 소개한다.


영상에서는 머쉬베놈과 박서준이 '컨디션 송'에 맞춰 컨디션을 '상태'라고 칭하고 있다. '상태'는 컨디션을 한국어로 번역한 의미이자 컨디션의 부캐라고 할 수 있다.


그런데 이 컨디션 송은 어쩐 일인지 귀에 쏙쏙 박히는가 하면 저절로 리듬을 타게 된다. 


그 이유는 바로 컨디션 송에 숨겨진 '비밀' 덕분이다. 사실 이 노래는 머쉬베놈이 쇼미더머니9 개인 미션에서 불렀던 곡인 '몰러유'를 개사한 것이다.


인사이트컨디션


이에 익숙한 음과 쉬운 가사로 광고지만 높은 중독성을 자랑하며 새로운 '수능 금지곡'으로 떠오르고 있다.


실제로 영상을 본 이들은 자신도 모르게 "상태 상태 어떤 상태"를 중얼거리고 있다는 후기를 남기기도 했다.


한 번 보면 푹 빠져버리는 박서준과 머쉬베놈의 '확 깬 상태' 영상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inno.N(이노엔) 유튜브 채널을 방문하면 이 외에 다양한 영상도 감상할 수 있다.


YouTube 'HK inno.N'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