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내일(3일)부터 일주일간 최대 70% 할인하는 역대급 '올영세일’ 시작

인사이트올리브영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일단 시작했다 하면 코스메틱 덕후들 지갑을 텅텅 비게 만드는 올리브영 올영세일 시즌이 찾아왔다.


매년 이맘때쯤이면 올리브영은 세일 시즌만 기다리는 소비자들을 위해 올영세일에서는 최대 '70%'까지 제품 할인을 진행한다.


날이면 날마다 오는 기회가 아닌 만큼 '올영세일' 기간에는 평소 써보고 싶었던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각종 추가 혜택도 볼 수 있다.


이번 '올영세일'은 6월 3일부터 9일까지 딱 일주일간 진행된다.


올영세일 기간 동안 소비자들은 매일 다른 할인 제품을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오늘의 특가' 이벤트를 이용할 수 있다.


7일 동안 총 24개의 제품이 오늘의 특가로 진행되며 올리브영 베스트셀러 상품으로만 구성돼 믿고 구매할 수 있다.


오직 올리브영에서만 접할 수 있는 상품들도 ‘단독 특가’로 올영세일 기간동안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올영세일에는 놓치면 안 되는 머스트 해브 아이템들이 포함되니, 평소 올리브영의 단독제품에 관심이 있었다면 잊지 말고 기억해두자. 


인사이트올리브영


선착순 특가·증정 이벤트도 있다. 올영세일에서만 진행하는 할인 행사로 역시 베스트템으로만 구성돼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특히 해당 이벤트는 오직 3일, 7일, 9일에만 진행하며 1만원 이상 구매 시 주요 인기 상품을 100원에 선착순 구매하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일부 상품은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선착순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오프라인 매장에서 오픈 시 바로 만나보거나, 온라인몰에서는 시간대별로 10시, 14시, 18시에 각각 풀리기 때문에 시간을 잘 기억해두면 좋겠다.


백화점 등에서 판매되는 프리미엄 브랜드를 이제 올리브영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이번 올영세일에서는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프리미엄 특가' 이벤트도 진행된다.


프리미엄 브랜드에는 여성들의 워너비인 맥, 에스티로더, 투페이스드, 베네피트 등이 포함되며 최대 20% 할인가에 득템할 수 있겠다.


또한 이번 올영세일에서는 어반디케이와 슈에무라 제품을 최초로 최대 40% 할인가에 '겟' 할 수 있으니 꼭 참고하길 바란다.


올영세일 특가 관련 정보를 더 빠르게 받아보고 싶다면 올리브영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면 된다.


인사이트올리브영


매장에 직접 방문할 시간이 없어 걱정하는 사람이라면 여기 주목하자.


올리브영에서는 당일 20시 이전 주문 시, 3시간 이내 배송해주는 '오늘드림'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 원하는 시간에 자유롭게 구매할 수 있다.


집 근처에 올리브영 매장이 있는 소비자라면 오늘드림 픽업 서비스를 이용해 퇴근길에 가져가면 돼 배송비 부담도 낮출 수 있다.


여러 이벤트 외에도 올영세일에서는 색조, 단독기획, 데일리 케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별로 진행되는 여러 추천템을 만나볼 수 있다.


인사이트올리브영


올영세일에서 추천하는 색조템들은 코덕들이 평소 쟁여 두고 싶은 아이템들로 구성되어있다. 


웨이크메이크의 소프트 블러링 아이팔레트 2종을 33%, 투쿨포스쿨 스튜디오 드땅뜨 픽싱 커버 쿠션을 32%, 클리오의 샤프 쏘 심플 워터프루프 펜슬라이너 4종을 34% 할인된 가격에 득템이 가능하다.


인사이트올리브영


올리브영에서 꾸준히 사랑받는 스테디셀러 제품들도 이번 세일기간 단독기획 추천템으로 만나볼 수 있다.


닥터지의 약산성 클렌징 젤폼 2106 파워팩 세트를 31%, 마녀공장 비피다 바이옴 앰플 토너와 로션 기획세트를 19%, 코스알엑스 퓨어핏 시카 세럼 대용량 기획을 43%, 바이오힐보 판테놀 시카 블레미쉬 앰플 더블 기획세트를 41% 할인된 가격에 각각 구매할 수 있다.


인사이트올리브영


평소 관리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라면, 눈 여겨 볼만 한 데일리 케어템들도 이번 올영세일기간 할인이 진행된다.


셀퓨전씨 토닝 썬스크린 1+1 기획세트를 28%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으며 세리박스 세리번 나이트 오아시스 14포는 15%, 피지오겔 레드수딩 AI 진정보습 로션을 28% 할인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H&B 대표주자 올리브영은 전국에 무려 1,200여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니 집 근처에 올리브영이 있다면 퇴근길에 한번 들려보는 것은 어떨까.


평소 사용해보고 싶었던 제품이 있거나 정착템이 있어 쟁여두고 싶은 제품이 있다면 가장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