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산양유아식 18주년 기념 1,800명 체험 이벤트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일동후디스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일동후디스가 '후디스 산양유아식' 출시 18주년을 맞아 5월 30일까지 1,800명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후디스 산양유아식'은 일동후디스가 국내 최초로 선보인 프리미엄 산양분유다. 출시 당시 많은 주목을 받은 이래 현재까지 국내 산양 분유 시장에서 부동의 1위를 지키며 최고급 분유의 명성을 이어오고 있다. 실제로 '여성이 뽑은 최고의 명품대상' 17년 연속 수상,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9년 연속 수상,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13년 연속 1위 등 뛰어난 제품력을 오랜 기간 인정받아오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18년간 '후디스 산양유아식'과 함께 해온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선정된 1,800명에게는 산양유아식 정품 각 1캔씩을 전달할 예정이다.


체험 신청은 일동후디스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모바일 홈페이지 로그인 후 팝업 이벤트 페이지에서 '산양유아식 체험하기'를 눌러 신청하면 된다. 1개 아이디 당 1번씩만 참여가 가능하며, 다른 아이디로 참여하더라도 동일 주소일 경우 1캔씩만 발송된다.


한편, 일동후디스의 '후디스 산양유아식'은 모유에 가까운 단백질 및 지방 조성으로 아기의 부드럽고 편안한 소화를 돕는다. 소화를 방해하는 α-s1 카제인 단백질과 β-락토글로불린이 적고 모유에 풍부한 A2 β-카제인 단백질이 많아 우유 단백에 민감한 아기들의 소화 염려를 덜어준다. 


산양유는 모유와 동일한 유즙분비방식으로 뉴클레오타이드, CLA, IGF, 스핑고마이엘린 등 성분과 함께 장내 유익균 증식을 돕는 올리고당이 우유의 10배 이상 함유되어 황금변과 장 건강에도 효과적이다. 특히 산양유의 영양적 가치를 그대로 담고자 세계적인 청정지역 뉴질랜드 현지에서 원유를 탈지하지 않고 직접 제조해 공정을 최소화했다. 여기에 성장 발달에 중요한 엽산, 철분, 비타민D, DHA 등 일부 영양소와 성분만 추가하는 방식으로 제조한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