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폰데, 수분 장벽 멀티 케어 '디폰데 딥하이드라 B5 센텔렉스 크림'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디폰데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디폰데가 자극으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케어해주는 '디폰데 딥하이드라 B5 센텔렉스 크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디폰데 딥하이드라 B5 센텔렉스 크림은 푸석하고 거칠어진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꿔주는 수분 장벽 강화 크림이다. 


보습∙진정∙피부장벽 케어에 도움을 주는 성분들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흐트러진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가꾸어 주는 크림으로, 각종 외부 유해환경과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작은 자극에도 쉽게 민감해지는 피부에 꼭 필요한 스킨케어 제품이다.


디폰데 딥하이드라 B5 센텔렉스 크림은 마다가스카르에서 찾은 병풀추출물 50,775 ppm을 함유해 자극으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주고, 저분자∙중분자∙고분자의 8종 히알루론산 콤플렉스와 판테놀 성분이 피부 수분층을 차곡차곡 쌓아 올려 보습 및 피부 장벽 케어가 동시에 가능하다.


특히 고밀도 액정 유화 기법을 사용하여 흐트러진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케어해주며 피부 표면에 보습막을 형성하여 오랫동안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 결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에 바르는 순간 수분감이 터지는 고보습 크림 제형으로 건조해진 피부에 매끄럽게 녹아 들어 끈적임 없는 풍부한 보습감을 전달한다.


디폰데 마케팅 담당자는 "디폰데 딥하이드라 B5 센텔렉스 크림은 피부 속부터 촘촘한 수분감을 채워 보습은 물론 수분 진정, 수분 장벽 케어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스킵 케어 제품"이라며 "다가오는 여름철에도 여러 단계의 스킨 케어 대신 크림 하나만으로 피부 부담은 줄이고 매끄럽고 촉촉해지는 피부 변화를 경험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디폰데 딥하이드라 B5 센텔렉스 크림은 프리미엄 셀렉트샵 'LU42'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며 디폰데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