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통베이컨 와퍼' 2종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버거킹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버거킹이 훈연한 통베이컨이 더해져 한층 더 깊은 풍미를 선사하는 '기네스 통베이컨 와퍼'와 '통베이컨 와퍼'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통베이컨 와퍼' 2종은 직화 방식으로 구워 진한 불맛을 느낄 수 있는 100% 순쇠고기 패티에 두툼한 훈연 통베이컨 80g까지 더해져 깊은 맛을 자랑한다. 


특히, '기네스 통베이컨 와퍼'는 지난해 버거킹과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는 세계 1위 흑맥주 브랜드 기네스를 일부 원료로 첨가한 블랙와퍼번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버거킹 관계자는 "'버거킹'의 다양한 와퍼 메뉴는 버거킹만이 선사할 수 있는 프리미엄한 가치는 물론, 각기 다른 개성과 맛을 즐길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신메뉴 또한 식품업계에서 가장 중요한 가치인 품질과 맛, 그리고 두툼한 훈연 통베이컨의 특별한 식감까지 더해져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버거킹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며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통 or 통 이벤트'는 오는 6월 13일까지 버거킹 SNS에 신메뉴 2종 중 본인이 선호하는 제품을 선택하고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제품 교환권을 증정한다.


또한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 '#기네스통베이컨와퍼'와 함께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버거킹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는 오는 6월 20일까지 참가할 수 있다.


버거킹 '통베이컨 와퍼'와 '기네스 통베이컨 와퍼' 2종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메뉴 및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SNS, 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