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오뜨, 시트루 컬렉션 런칭... "베일 속 그대로의 나를 비치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라비오뜨


[인사이트] 김나영 = 라비오뜨가 21SS 메이크업 신제품 '시트루 컬렉션'을 런칭한다고 밝혔다.


'시트루 컬렉션'은 '베일 속 그대로의 나를 비치다'를 키워드로 두껍고 무겁지 않게 베일을 한 겹 입힌 듯 가벼운 시스루 메이크업을 연출 할 수 있는 '베일 블러 밤'과 '베일 틴트 5종'으로 구성된다.


'베일 블러 밤'은 누드 베일을 한 겹 입힌 듯 결은 다듬고 톤을 보정하여 텁텁하지 않게 비치는 본연의 트루 스킨 피니쉬 톤 업 프라이머 밤이다. 가장 나 다운 살결 보정 피부를 연출 할 수 있으며 자외선 차단제, 톤 업 크림 대신 단독으로 사용해도 되고 메이크업 전 프라이머, 베이스로 사용 할 수도 있다. 또한,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치거나 텁텁함 없이 빌더블 되어 수정 화장 시 사용하여도 좋다.


함께 출시 되는 '베일 틴트'는 시트루 컬러 피그먼트로 맑게 물들이고 은은한 수분 베일로 감싸 컬러의 왜곡 없이 비치는 본연의 트루 립 피니쉬 틴트다. 44.5%의 수분 에센스가 담겨 컬러는 스며들 듯 흡수되고 투명하고 산뜻한 수분 베일로 탑 코팅하여 끈적임이 없다. 컬러는 MLVV(MY LIPS, VALUE OF THE VEIL)룩을 연출 할 수 있는 네추럴 뮤트 컬러로 로즈 레드, 누디 오렌지, 브릭 코랄, 뮤트 핑크, 피치 베리까지 총 5종으로 선보인다.


'시트루 컬렉션' 제품은 오늘(17일) 정식으로 출시 할 예정이며, '베일 블러 밤'은 라비오뜨 공식 온라인몰서 오는 14일 단 하루 동안 한정 수량 0원 특가로 선보인다.


한편, 0원 특가 이벤트 기간 내 제품을 구매하고 공식 온라인 몰에 포토 후기를 남기면 전 고객에게 '베일 틴트 미니' 2종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시트루 컬렉션 런칭을 기념하여 5월 말까지 단 품 구매 시 10%, 세트 구매 시 20% 할인가로 만나 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채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