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제5기 고객패널' 모집

인사이트사진 제공 = 키움증권


[인사이트] 전준강 기자 = 키움증권은 금융소비자와 소통하면서 고객중심 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2021년 '제5기 고객패널'을 오는 10일부터 31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패널제도는 회사의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목소리를 경청하는 소통 창구 역할로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여 소비자의 아이디어를 반영한 상품개발, 서비스 환경 개선 등을 통해 고객 만족도 제고와 고객중심 경영 문화 정착을 목표로 한다.


고객패널은 키움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패널로 선정된 고객은 다음 달부터 1개월간 키움증권의 금융상품 및 서비스 관련 제언 등 다양한 주제로 업무 및 서비스개선의견을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키움증권은 온라인 증권사로 다양한 VOC(Voice Of Customer)채널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와 별개로 고객패널 제도를 통해 소비자의 입장에서 키움증권 시스템 및 서비스에 대한 의견을 수렴해 금융소비자에게 한 발짝 더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또한 우수 제안에 대해서는 대상 1명, 최우수상 2명, 우수상 2명, 장려상 2명 총 7명을 시상하고 고객패널에 지원한 고객전원에게도 소정의 상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고객 패널 모집 관련 자세한 사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패널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경청해 보다 편리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제도 개선에도 적극 반영할 계획인 만큼 많은 고객들의 관심과 지원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