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가정의 달' 맞이 온라인 할인 프로모션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하림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하림이 5월 가정을 달을 맞아 공식 쇼핑몰 '하림e닭'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림을 대표하는 인기 제품들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먼저 어린이날을 맞아 8일까지 아이들 간식이나 밥 반찬, 어른들 술 안주로도 안성맞춤인 신선제품 5종을 6,500원씩에 판매한다.


손수 만든 안심 튀김(370g) 2봉, 갈릭 훈제치킨 두조각(210g) 3봉, 자연실록 옛날통닭 통다리(155g) 2봉, 자연실록 옛날통닭(500g) 1봉, 전통 안동식 순살 찜닭(300g) 2봉을 최대 58.9%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또한 어버이날과 스승의 날을 즈음해 5일부터 16일까지 보양식 선물세트도 할인 판매한다. 


동물복지 인증을 받은 닭고기 2마리에 5년근 산양삼 4뿌리와 건인삼, 황기, 당귀 등 몸에 좋은 부재료를 함께 구성한 '산양삼 삼계탕 세트(950g)'를 4만9천900원에 판매하고, 2만8천원 상당의 큐브 닭가슴살 선물세트를 무료로 증정한다.


이밖에도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과 '한판 닭발·근위' '닭똥집 튀김' 등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일정이 5월말까지 이어진다.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하림 공식 온라인 쇼핑몰 '하림e닭'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기념해 가족과 함께 맛있고 건강한 음식을 부담 없이 즐기고, 소중한 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한 달 내내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품질 좋은 하림 닭고기와 함께 따뜻하고 행복한 가정의 달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