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어린이 날 맞아 다양한 혜택 선사

인사이트사진 제공 = 도미노피자


[인사이트] 조세진 기자 = 도미노피자는 오늘(4일)과 내일(5일) 이틀 간 도미노스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자체 온라인 홈페이지 신규 가입 고객 및 미 주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피자 주문 시 사용 가능한 '피자 배달 30% 할인 쿠폰'과 사이드디시 'New 치즈 볼로네즈 스파게티, 코카-콜라 500ml'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벤트 혜택은 각각 선착순 1만 명에게 제공하며, '피자 배달 30% 할인 쿠폰'은 발급일로부터 5월 9일까지 사용 가능하고, 'New 치즈 볼로네즈 스파게티와 코카-콜라 500ml' 무료 제공 혜택은 이벤트가 진행되는 4일과 5일에만 이용 가능하다. 피자 주문 시에만 사용할 수 있으며, 여타 중복 할인은 불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참조)


또한, 도미노피자는 피자 끝 부분인 엣지에 3종류의 치즈를 얹어 맛있는 피자를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트리플 치즈 버스트 엣지' 출시를 기념해 내일(5일)부터 자체 홈페이지 회원 대상으로 베스트 피자 5종과 하프앤하프 피자 2종을 트리플 치즈 버스트 엣지로 주문 시 배달 25%, 포장 3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불어, 내일(5일) 하루 동안 일부 매장에서 방문포장 주문 시 피자 1+1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1 프로모션은 일부 매장 한정으로 운영되므로 반드시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매장 검색'에서 주문 예정 매장의 진행여부를 확인해야 한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어린이 날을 맞아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까지 모두가 행복한 시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알찬 혜택 놓치지 마시고, 이번 어린이 날 도미노피자와 함께 따뜻한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