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가정의 달 맞아 '카카오쇼핑라이브'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파리바게뜨


[인사이트] 조세진 기자 = 파리바게뜨가 가정의 달을 맞아 카카오커머스가 운영하는 '카카오쇼핑라이브' 방송을 통해 화사한 꽃을 활용한 고급스러운 케이크와 다양한 캐릭터 케이크 등을 소개하고 풍성한 혜택을 전한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파리바게뜨는 가정의 달을 맞아 준비한 캐릭터 케이크 제품과 부모님을 위한 선물 세트를 다양하게 소개한다.


방송은 재치있는 입담으로 고공행진 중인 배혜지 기상캐스터와 유려한 진행력으로 유명한 최희 아나운서가 출연해, 5월 가정의 달과 어울리는 밝고 흥겨운 분위기 속에서 다양한 제품을 실속으로 만나볼 수 있는 팁과 함께 진행한다.


이날 방송을 통해 파리바게뜨는 어린이와 어른의 취향을 모두 만족시키는 귀여운 캐릭터 케이크, 5월 각종 기념일을 맞이해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국내 유명 플로리스트 '오드리'와 협업한 선물세트, 홈파티 분위기 연출을 위한 케이크 제품, 정성을 담은 정갈한 선물세트, 파리바게뜨 간편식 브랜드인 '퍼스트 클래스 키친' 인기 제품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을 기념하여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모바일 상품권 20% 혜택 등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바일 상품권은 방송 진행일인 지난 3일부터 방송 이후 오늘(4일)까지 구매 가능하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기념일이 많은 가정의 달을 맞아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제품과 풍성한 혜택을 즐거운 방송으로 생생하게 전하고자 라이브 쇼핑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