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패티 속 치즈 가득 '치즈홀릭버거'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맘스터치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맘스터치가 치킨 패티 안에 치즈를 넣고 튀겨서 만든 '치즈홀릭버거'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치즈를 단순히 패티 위에 올려 제공한 기존 치즈버거의 패러다임에서 벗어나, 치킨 패티 속을 치즈로 채워 바삭하게 튀겨낸 스페셜 버거다. 


특히 포켓 형태의 닭가슴살 패티는 기존 치즈버거에서 볼 수 없던 새로운 혁신을 보여주는 패티로, '싸이버거'로 국민버거 브랜드 반열에 오른 맘스터치만의 노하우가 담겼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맘스터치는 다른 버거 브랜드와는 다르게, 본사가 생육을 직접 가공하고 자체 냉장 배송 시스템으로 신선한 양질의 치킨 패티를 각 매장에 공급한다"며 "생육 상태의 패티를 매장에서 직접 튀기기 때문에 패티 자체를 포켓 형태로 만들어 안에 치즈를 넣는 '치즈홀릭버거'가 탄생할 수 있었다'"고 이번 제품 탄생의 배경을 설명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맘스터치


신제품 '치즈홀릭버거'는 체다 치즈에 모짜렐라 치즈를 최적의 비율로 섞어, 진하고 쫀쫀한 치즈의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 입 베어 물면 터지는 체다 치즈 특유의 고소한 풍미는 물론, 쭉쭉 늘어나는 모짜렐라 치즈의 식감을 한번에 느낄 수 있어, 먹는 맛과 보는 재미를 모두 잡았다.


이에 더해 고소하고 짭짤한 베이컨과 신선한 양상추, 양파로 아삭한 식감까지 느낄 수 있으며, 맘스터치만의 비법 소스를 더해 맛을 배가했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치즈홀릭버거는 일상 속 평범한 한 끼에서도 특별한 경험을 추구하는 최신 소비 트렌드에 부합하는 신개념 버거"라며, "맘스터치는 버거 프랜차이즈 트렌드를 선도하는 마켓 리더로서,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니즈를 세심하게 반영한 새로운 타입의 버거를 지속 출시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