샹테카이, 현대백화점 목동점 오픈

인사이트사진 제공 = 샹테카이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샹테카이가 지난 5월 1일 현대백화점 목동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샹테카이의 국내 7번째 백화점 매장인 현대백화점 목동점에는 자연을 향한 샹테카이의 철학이 돋보이는 브랜드의 시그니처 스타일이 그대로 반영되었다.


따스한 질감의 우드 소재와 밝은 화이트 컬러를 사용해 자연 친화적이면서도 편안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샹테카이 매장에는 땅, 물, 공기를 대표하는 네 가지의 동물 심볼이 매장 곳곳에 등장해 자연을 사랑하는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샹테카이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는 오픈을 기념해 5월 한 달 간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현대백화점 목동점 샹테카이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필란트로피 스트링 파우치가 증정된다. 


2021 마리끌레르 어워드 수상에 빛나는 일명 #코끼리쿠션, 퓨처 스킨 쿠션과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퓨어 로즈 워터의 특별 기획세트도 목동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 샹테카이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오픈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 내 샹테카이 코리아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후, 댓글로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 아프리카 코끼리를 돕는 기브백 립스틱, 립 베일 정품을 증정한다. 


한편 샹테카이는 이번 매장 오픈과 함께 현대H몰에도 함께 입점하여 판매 채널 확대에 나설 예정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