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 15℃ 서울
  • 15 15℃ 인천
  • 13 13℃ 춘천
  • 10 10℃ 강릉
  • 15 15℃ 수원
  • 17 17℃ 청주
  • 17 17℃ 대전
  • 13 13℃ 전주
  • 17 17℃ 광주
  • 16 16℃ 대구
  • 15 15℃ 부산
  • 16 16℃ 제주

공차코리아, 멤버십 회원 대상 '블랙&타로 밀크티 1+1' 프로모션

공차코리아가 오는 5월 한 달간 멤버십 앱 리뉴얼 론칭 기념 2번째 프로모션 '블랙&타로 밀크티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공차코리아


[인사이트] 조세진 기자 = 공차코리아가 오는 5월 한 달간 멤버십 앱 리뉴얼 론칭 기념 2번째 프로모션 '블랙&타로 밀크티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공차코리아 멤버십 앱 회원 대상으로 진행되며, 오는 5월 1일부터 31일까지 블랙 밀크티 또는 타로 밀크티 1잔을 구매하면 1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내용이다. 이벤트 기간 내 회원 가입이 완료된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행사 음료는 라지(L) 사이즈이며, 아이스로만 제공된다. 추가 금액 지불 시 펄, 밀크폼 등 토핑도 추가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공차 매장에서 진행되며, 멤버십 스탬프 적립도 가능하다. 단, 배달 앱을 통해 주문 시에는 행사 참여가 불가능하다.


공차코리아 마케팅 본부장 이지현 상무는 "공차 멤버십 앱 리뉴얼 후 이어진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4월에 이어 멤버십 앱 리뉴얼 론칭 관련 두 번째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공차 멤버십 회원들이 가장 사랑하는 메뉴인 블랙&타로 밀크티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공차코리아는 지난 4월 초 멤버십 앱을 새롭게 리뉴얼해 선보였다. 스탬프 쿠폰 직접 발급, 바코드 흔들어 크게 보기, 나의 매장 설정 등 기능을 추가해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는 데 주력했다. 


공차 멤버십 앱은 출시 후 현재까지 앱 스토어 내에 지속적으로 상위권에 머무르는 등 고객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