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퍼플 덕후들 사이서 난리난 트위터 덕계 '유보라'의 정체는?

인사이트Twitter 'U_bora_'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보라색에 진심인 진정한 '퍼플 덕후'가 나타났다.


애플이 영롱한 연보랏빛 컬러를 입은 신상 '아이폰12'를 깜짝 선보여 소비자들의 소장욕구에 불을 질렀다.


더불어 아이폰12 퍼플 출시를 가장 먼저 알리며 본격 덕질을 시작한 트위터 계정 '유보라'가 누리꾼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관심을 끌고 있다.


보라색에 대한 애정이 남다른 '유보라'는 아이폰12 퍼플 관련 소식과 실물 사진 등 각종 정보를 누구보다 빠르게 업로드하고 있다.


인사이트Twitter 'U_bora_'


실제로 해당 계정에는 아이폰12 퍼플 컬러 고화질 사진은 물론 스펙과 사전 예약 일정이 한눈에 잘 정리되어 있다.


또한 '소중한 아이폰 보라, 케이스는 필수 VS 퍼플은 케이스 없이 쌩폰이 진리'를 주제로 '아이폰 토론대회'를 벌이면서 화제를 불러오기도 했다. 


해당 게시물에는 "퍼플은 뒤가 깨져도 간지", "투명케이스가 짱", "아이폰은 쌩폰이 진리 아닌가요?" 등 수많은 댓글이 달렸다. 이에 '유보라'의 정체에 대한 호기심은 더욱 증폭됐다.


'유보라'는 언뜻 보면 그저 보라색을 사랑하는 '찐보라 덕후'가 주책맞게 게시물을 올리는 '덕계' 운영자의 분위기를 풍긴다.


하지만 아이폰12 퍼플 관련 정보력이 남달라 그 정체를 두고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된 것.


인사이트


인사이트Twitter 'U_bora_'


유보라의 정체에 대한 힌트는 MZ 세대의 특징에서 찾아볼 수 있다. 최근 MZ세대는 관심 분야에 대한 집중, 심도 깊은 덕질을 위해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덕질만을 위한 부계정을 만들어 활동하곤 한다.


'유보라' 역시 이같은 MZ 세대만의 특징을 이용, 그들과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유플러스에서 개설한 아이폰 12 퍼플 덕질용 부계정이다.


그간 유플러스는 수없이 많이 찍은 광고에서 남다른 보라색 사랑을 보여줘 왔다.


인사이트Twitter 'U_bora_'


영상마다 빠지지 않고 보라색이 등장하는 것은 물론 문어 다리 안쪽까지 깨알같이 연보라를 활용하며 보라색 덕후의 면모를 뽐냈다.


보라색에 푹 빠진 유플러스가 작정하고 만든 '덕계' 유보라를 접한 소비자들은 "보라색 찐덕후로서 유플러스 다시 봤다", "유보라가 대세", "퍼플은 언제나 옳다", "보라 덕후로서의 활동 앞으로 기대합니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인사이트Twitter 'U_bora_'


기대에 힘입어 본격 덕질을 시작한 '유보라'는 앞으로도 아이폰12 퍼플 관련 꿀팁이나 정보 공유글, 보라색 관련 투표 진행, 보라색 관련 명언, 멘션 리트윗 등의 게시물을 올리며 보라 덕후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보라색의 모든 걸 알고 싶어하는 '유보라'가 올린 주접글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싶다면 여기(https://twitter.com/U_bora_)로 들어오면 되겠다.


인사이트Twitter 'U_bora_'


한편 최근 유플러스는 아이폰 12 퍼플 구입 시 꼭 알아둬야 할 꿀팁과 혜택을 공개했다.


먼저 '투게더 결합'이다. 기존 요금제 결합 할인 상품은 인터넷까지 결합해야 하거나 가족끼리만 결합할 수 있었지만 '투게더 결합'은 연인, 친구 등 누구와도 결합할 수 있으며 4명 결합 시 5G 무제한 3만 원대, 2명 결합 시 4만 원대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맘대로 폰교체'를 통해 아이폰 12 퍼플을 사용하다 질려 컬러를 교체하고 싶어진다면 언제든 교체를 할 수 있으며 '유플러스'로 가입 시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무료, VIP 멤버십 혜택으로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