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카에 영롱한 딸기 우유 빛깔 '연핑크' 입혀 여성들 마음 사로잡은 '포르쉐' 718 스파이더

인사이트Porsche


[인사이트] 임기수 기자 = 남녀를 불문하고 자동차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드림카로 손꼽는 브랜드 '포르쉐'.


역동적이면서도 고급적인 디자인 그리고 뛰어난 주행 성능을 가진 포르쉐는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빼앗기에 충분하다.


최근 해외 고급 스포츠카 시장의 큰 손으로 떠오르고 있는 중국 소비자들을 겨냥하기 위해 포르쉐가 내놓은 신형 모델이 전 세계 카 마니아들의 마음을 뒤흔들고 있다.


지난 19일(현지 시간) 자동차 전문 매체 모터1은 포르쉐가 중국 소비자들을 겨냥하기 위해 2021 상하이 모터쇼에서 특별 모델들을 공개한다는 소식을 보도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Porsche


보도에 따르면 포르쉐는 올해로 중국 시장 진출 20주년을 맞이했다. 이에 포르쉐는 상하이에서 열린 모터쇼 '오토 상하이 2021'에서 '포르쉐 S 중국 20주년 기념판'과 '718 스파이더' 신형 모델을 공개했다.


특히 신형 '718 스파이더'는 여성 소비자들을 겨냥할 만한 연핑크 컬러를 공개해 더욱 화제를 모았다.


전면은 윤곽이 뚜렷한 윙으로 더 넓고 평평해 보이며 후면의 경사진 루프 라인과 포르쉐 특유의 C-필러, 숄더 라인이 고급미를 더한다.


여기에 마치 딸기 우유를 살짝 뿌린 듯한 파스테톤 연핑크 컬러가 차량 전체를 휘감고 있어 귀여운 매력까지 돋보인다.


인사이트


인사이트Porsche


많은 여성들의 '드림카'로 급부상할 만큼 우아한 자태를 뽐낸다.


수려한 디자인만큼이나 기능 역시 독보적이다. 이번에 공개된 '718 스파이더'는 2.0리터 터보 차저 4기통 엔진은 300마력의 출력을 자랑하며 포르쉐의 기술력이 총 집약된 7단 LDK 변속기가 장착됐다.


연핑크 신형 '718 스파이더'는 중국에서만 출시될 것으로 예정돼있으며 가격은 738,000위안(한화 약 1억 2,716만 4,780 원)부터로 알려져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오토 상하이 2021'에서 공개된 포르쉐 '718 스파이더' / GettyimagesKorea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