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지구의 날 맞아 텀블러 사용 캠페인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투썸플레이스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투썸플레이스가 지구의 날을 맞아 텀블러 인증샷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제51회 '지구의 날'을 맞아 환경을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상생활 속 작지만 소중한 실천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 볼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기획했다.


이벤트는 4월 22일부터 28일까지 일주일간 투썸플레이스의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진행한다. 


투썸플레이스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지구의 날 포스팅에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텀블러를 이용하는 사진과 함께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신제품 디저트 '우리쌀 베리 무스(피스 케이크)'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투썸플레이스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투썸플레이스는 지구와 환경을 고려한 다양한 실천을 이어가고 있다.


개인 텀블러 등 이용 고객에게는 할인을 제공하며, 아이스컵은 빨대 없이 마실 수 있는 리드(컵 뚜껑)를 사용하고 따뜻한 음료는 재활용이 용이하도록 작은 로고만 인쇄된 흰색 종이컵에 제공한다. 컵을 감싸는 슬리브 또한 코팅하지 않은 종이를 사용해 재활용이 용이하도록 변경하였다.


투썸플레이스 매장 내 친환경 요소도 늘려가고 있다. 올해 초 문을 연 신촌연세로점을 비롯해, 현재 80여개 매장에 에너지 절감 효과가 있는 IoT 인공지능 냉난방 관리 솔루션을 도입해 운영 중이다. 최근 오픈한 서울숲역점은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수거한 일회용 컵과 컵홀더를 일부 재활용해 제작한 마감재 등을 적용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이고 다양한 활동을 통해 우리 모두의 소중한 가치를 지키는데 동참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