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보다 영롱한 '8개 컬러'로 출시되는 갤럭시Z 플립3'의 렌더링 사진

인사이트LetsGoDigital


[인사이트] 김재유 기자 = 삼성전자가 올 하반기 갤럭시Z 플립 시리즈의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인 가운데, 역대급 호평을 받는 '갤럭시Z 플립3'의 예상 이미지가 공개돼 주목을 받고 있다.


해당 이미지는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IT 전문 매체인 'LetsGoDigital'을 통해 공개됐다.


가장 먼저 눈길을 사로잡는 것은 바로 색상.


아이보리, 블랙, 민트, 바이올렛 총 4가지 색상이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LetsGoDigital


네 가지 색상 모두 페인트로 칠한 듯한 쨍한 색감을 자랑한다.


파스텔 톤의 아이보리와 민트 색상은 봄과 여름이 떠오르는 산뜻한 느낌을 선사한다. 


그에 반해 무광 블랙 컬러는 시크함 그 자체다. 호불호가 없을 법한 깔끔한 느낌을 준다.


개성 넘치는 바이올렛 컬러 역시 그간 비슷비슷한 핸드폰 색상에 질렸던 이들을 단번에 사로잡을 통통 튀는 매력을 지녔다.


각종 매체에 따르면 갤럭시Z 플립 신제품은 4가지 색상 말고도 그레이, 화이트, 다크 블루, 핑크 등 총 8 가지 색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새 갤럭시Z 플립 3 예상 이미지서 색상에 이어 눈에 띄는 부분은 카메라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LetsGoDigital


앞서 출시된 갤럭시S21에 적용됐던 트리플 카메라가 커버에 가로로 놓여있다.


반을 접었을 때 트리플 카메라 윗 부분에는 작은 직사각형 화면이 있다.


이 화면은 시간과 날짜 등 기본 정보를 제공하는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카메라 화면과 영상 화면 등 다양한 역할을 한다.


핸드폰을 굳이 펼치지 않아도 반으로 접힌 상태로도 다양한 기능들을 활용할 수 있게 함으로써 활용성을 극대화했다. 


공개된 갤럭시Z 폴드 3의 예상 이미지를 본 누리꾼들은 "진짜 역대급이다", "갤럭시가 기다려지다니", "색감이 정말 예쁘고 활용성도 좋아 보인다" 등의 극찬을 쏟아냈다.


한편, 삼성전자는 이르면 오는 7월 중 갤럭시Z 폴드 3와 함께 플립 3도 공개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